기사상세페이지

강남구, "오는15일 구 전역 '태극기달기운동' 펼친다"

기사입력 2016.08.10 12: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서울.강남/김수진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광복 71주년을 맞이해 오는 15일 강남구 전역에서 가가호호 태극기가 휘날리도록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친다.

    [광교저널 서울.강남/김수진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광복 71주년을 맞이해 오는 15일 강남구 전역에서 가가호호 태극기가 휘날리도록 태극기 달기 운동을 펼친다.

    구에 따르면 민·관 협업으로 광복의 환희를 구민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태극기 달기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태극기 게양률 90% 달성에 도전하는 것이다.

    이번 태극기 달기 사업 중 구민들의 호응이 제일 좋은 것은 ‘태극기 사랑 인증샷 할인 이벤트’로 태극기를 게양하고 자신의 얼굴이 나오도록 휴대폰에 담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관, 아쿠아리움, 서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코엑스 메가박스는 1인당 2,000원,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3,000원이 할인되며 동반 1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영풍문고 코엑스몰점은 도서에 한해 10% 할인받을 수 있고 사용 기간은 12일부터 21일까지이다.

    구는 이렇게 태극기 달기 관련 다채로운 광복 71주년 축하 행사들을 통해 광복이 주는 의미와 내 나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국민 모두가 하나되는 마음으로 나라 안팎의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며 새롭게 도약하고자 한다.

    구 관계자는 “나라 사랑의 실천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운 태극기 달기로부터 나온다”며“정부수립과 국권회복을 경축하는 광복 71주년 맞이 전 구민 태극기 90% 달기의 멋진 도전이 성공해 남구 전역에 태극기가 휘날릴 수 있도록 구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는 나라 사랑하는 마음으로 태극기달기 인증샷 할인 사업에 동참 할 수 있는 업체를 계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며 동참하고자 하는 업체는 강남구로 문의(3423-5194)하면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