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진영한빛도서관 ‘동화 속 이야기’ 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17.06.23 11: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김해시
    [광교저널]진영한빛도서관은 오는 28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진영한빛도서관 공연장에서 창작 음악회 ‘동화 속 이야기’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2017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공모사업’ 레파토리 공연 중 첫 번째로 펼쳐지는 클래식 공연으로 김해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동화 속 이야기’ 공연은 ‘피터와 늑대’와 ‘동물의 사육제’ 스토리를 악기연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마치 숲 속 작은 음악회에 와 있는 분위기를 선사하고 더불어 전문 동화구연가의 실감나는 목소리로 생생하게 동화를 전달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은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권을 확대하고자 실시되는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 국·도비 공모사업으로 공연장과 공연예술단체가 상생 협력해 공연장의 운영활성화를 도모하고 공연단체의 예술적 창작역량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실시하고 있다.

    진영한빛도서관은 올 한 해 동안 6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사)경남페스티벌 앙상블과 함께 김해를 소재로 한 창작극과 레퍼토리 공연을 매월 개최하고 주민 참여형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2017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을 통해 진영한빛도서관의 상주단체로 선정된 사)경남페스티벌앙상블은 경남지역 대표 음악예술단체로 진정성과 다양성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하고 있으며 김해 시민들에게 창작 예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공연 일정 및 접수방법은 김해통합도서관홈페이지(lib.gimhae.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