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GFN 광주영어방송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중계 "We Love Kia Tigers!!!"

기사입력 2017.06.21 11: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주광역시
    [광교저널] 광주영어방송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의 홈경기를 영어로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부산에 이어 광주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영어 야구중계로 남은 시즌동안 20경기의 홈경기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로부터 생중계한다. 오는 27일, 28일 삼성라이언즈와의 홈경기를 시작으로 광주에서 펼쳐지는 기아의 주요 경기를 전문 해설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계한다.

    캐스터는 외국 현지 경험이 있는 제이슨리(Jason Lee)가 맡고, 해설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6명의 외국인들이 돌아가면서 참여할 예정이다. 제이슨리는 캐나다에서 스포츠 캐스터로 활동했고, 아리랑TV 등에서도 활약한 베테랑 스포츠 캐스터다.

    광주 98.7MHz, 여수 93.7Mhz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휴대폰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광주영어방송’을 다운받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GFN Kia Tigers' 채팅방을 개설해 야구 중계를 들으면서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광주영어방송gfn’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중계 일정 및 다양한 기아타이거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지역 최초의 프로야구 영어 중계로 한국인 청취자들을 위해 한국말도 곁들어 중계가 이루어 질 예정이다. 야구의 도시, 광주에서 영어 야구 중계를 들으며 기아타이거즈도 응원하고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기대해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