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용인녹색환경연합,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금전달식 ‘개최’

기사입력 2016.12.22 17: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녹색환경연합(회장 김정곤 이하 녹색환경연합)은 지난 20일 처인구 소재, 단체 사무실에서 회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500여 만원의 불우이웃돕기 및 선발된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용인녹색환경연합(회장 김정곤 이하 녹색환경연합)은 지난 20일 처인구 소재, 단체 사무실에서 회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500여 만원의 불우이웃돕기 및 선발된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녹색환경연합은 각종 환경정화활동을 위주로 15년 전에 창립돼 현재까지 경안천 환경정화활동 연 18회, 야생동물 먹이주기(부아산,석성산) 안전캠페인 어르신식사도우미 등 각종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다.

    취임2년차인 녹색환경연합 김정곤 회장은“주기적으로 행사를 하고 보니 주위에 불우이웃이 많은 것을 느꼈다”며 “회원들의 준비한 작은정성으로 이웃들에게 행복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 (左) 용인녹색환경연합 김정곤 회장과 (右) 장학금을 수여한 용인대 2학년 유현희
       
       
    ▲ 용인녹색환경연합 임원진

    장학금을 수여한 학생들에게 김 회장은“자신이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획과 꿈을 가지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저희단체가 환경단체지만 향후 지속적으로 불우이웃을 챙기고 보살피는 단체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녹색환경연합은 지난 20일 모처에서 독거노인, 차상위, 장애우에게 쌀10kg 45포 혼합곡 60포, 국수10상자와 선발된 모범학생들에게 500만원상당의 물품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