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6 동탄아트스페이스특별기획전···키네메틱스 '각광'

기사입력 2016.08.11 23: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6 동탄아트스페이스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키네메틱스-Kinematics 展'이 관람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6 동탄아트스페이스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키네메틱스-Kinematics 展'이 관람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시에 따르면 이번 전시에서는 20여일 동안 평균 약500명이상의 관람객이 찾아와 전시를 관람하고 있으며 개막 22일째인 지난 8월 10일에는 1만명의 관람객을 돌파하면서 여름방학동안 많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탄아트스페이스 관계자는 “키네메틱스-Kinematics 展은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이 예술과 과학의 만남을 느낄 수 있는 전시로서 예술이라는 따분하고 과학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전시로서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동탄에 거주하는 관람객 김 모씨는 “기계와 인간의 소통이 신비로웠고 3D프린터의 과정과 결과물을 보니 과학의 발전을 실감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는 이후 화성작가 조명전 및 신진작가 공모전을 개최해 화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작가와 신진작가들을 발굴하고 후원하며 지역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 화성이 문화산업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