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채인석 화성시장, 광교저널 창간 4주년 축사

기사입력 2016.07.23 21: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채인석 화성시장

    지역정론지로서 정치․경제․사회․문화 모든 분야에서 균형잡힌 시각으로 공정한 사실보도와 심층보도하며 새로운 언론 환경의 지평을 열어가는 ‘광교저널’의 창간 4주년을 62만 화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화성시가 전국 최고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인구 100만 도시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역의 대변지로서 객관적인 보도와 건전한 여론 형성은 지역정론지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역할일 것이다.

    지방의 역할이 강조되면서 도시간의 경쟁으로 급속히 전환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지방자치단체가 할 일이 많아지고 있으며 또한, 지방이 진정한 제 역할을 다하기까지는 지역언론의 동반자적 모습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아울러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정보와 지식 전달은 물론이고 소외받는 계층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이 시대의 정직한 목격자로서 새로운 언론 상의 정립과 언론의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독자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으로 튼튼히 뿌리내리기를 기대합니다.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과 참다운 주민행정을 실천에 앞장설 ‘광교저널’의 비약적인 발전과 쉼 없이 성장으로 더불어 우리 화성시의 발전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고 ‘광교저널’이 지역의 대변지로서 앞으로 역동적인 언론으로 주도적이고 과감한 목표를 가지고 미래를 열어가는 언론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기원하며,‘광교저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뜨거운 격려와 축하를 보냅니다.

     

     

                                                                2016. 07.

                                                           화 성 시 장 채인석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