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교육청, 교육장과의 교육공동체 공감 토크 '개최'

기사입력 2016.07.21 20: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교육장 최종선 이하 용인교육청)은 21일 용인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교감이 있는 교육공동체 공감 토크를 개최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교육장 최종선 이하 용인교육청)은 21일 용인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소통과 교감이 있는 교육공동체 공감 토크를 개최했다.

    교육청에 따르면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 대표, 교원 등 60이 명이 참석해 용인교육 1년의 성과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청은 초당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의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노래로 시작된 이번 공감토크는 용인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만들어 가는 교육공동체와의 소통과 공감의 자리로 마련됐다.

    포곡초등학교 학부모대표는 “용인교육의 발전을 위한 교육장님의 헌신에 감동하다”며“교육현장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용인학생자치협의회 대표은“자치활동운영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결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육청 관계자는“교육공동체와 함께 용인교육의 현재와 미래를 소통하는 의미있는 시간으로 어려운 순간 순간 손잡아 준 분들께 감사하다”며“학생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는 데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