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위훈을 추모한다”

기사입력 2016.06.06 16: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시장 정찬민은 제61회 현충일을 맞아 용인시 현충탑(김량장동 소재)을 찾아 6일 참배했다.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시장 정찬민은 제61회 현충일을 맞아 용인시 현충탑(김량장동 소재)을 찾아 6일 헌화를 하고 있다.

    현충탑 참배에는 정찬민 시장을 비롯해 공무원, 정치인, 기관단체장, 보훈가족, 일반시민 1000여명이 참여했다.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시장 정찬민은 제61회 현충일을 맞아 용인시 현충탑(김량장동 소재)을 찾아 6일 참배했다.

    추념식은 오전 10시 전국적으로 울리는 사이렌 소리에 맞춰 1분간 묵념을 올리고 헌화 및 분향, 추념사, 추도사, 현충일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용인시의회 의원들이  제61회 현충일을 맞아 용인시 현충탑(김량장동 소재)을 찾아 6일 참배하고 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위훈을 추모한다”며“국가에 봉사하고 헌신하신 호국영령과 참전용사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추념사를 하고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위훈을 추모한다”며“국가에 봉사하고 헌신하신 호국영령과 참전용사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추념사를 대신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