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 "오는 27일 뱃놀이 축제 열린다"

기사입력 2016.05.26 02: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오는 27일~29일까지 전곡항에서 2016 화성 뱃놀이 축제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오는 27일~29일까지 전곡항에서 2016 화성 뱃놀이 축제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배로 즐기는 모든 재미 “탈잼, 놀잼, 꿀잼”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크루저요트, 고급요트, 파워보트, 유람선을 비롯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양레저 범선과 낚시어선까지 누구나 1종 이상의 승선체험을 해볼 수 있다.

    시는 해상에서 즐기는 수상자전거와 페달자전거, 카누와 카약, 펀보트, 해병대보트까지 그야말로 뱃놀이 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배가 준비됐다.

    시는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에게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각종 보트 및 범선과 유람선 등 무료 승선기회가 주어진다.

    크루저요트는 저렴한 비용(1인당 5천원)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펀보트와 에어볼, 수상자전거 다양한 놀이시설은 선착순 무료체험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이번 축제에 특별 프로그램으로 화성시 바다 해설사와 함께하는 해양 생태체험과 해안의 굴곡 부분에 돌담을 쌓아 그 안에 갇힌 물고기를 잡는 독살 물고기 잡기 체험도 준비돼 한층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