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미래재단,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참여’

기사입력 2016.05.24 22: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재단)은 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 참여해 지난 12일부터 3일간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김수진 기자]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재단)은 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 참여해 지난 12일부터 3일간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재단에 따르면 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는 여성가족부와 경상남도가 주최했으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주관으로 경상남도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We Story라는 주제로 총 4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재단은 꿈과 소망 등 이루고자 하는 것을 알화분으로 제작하는 Dream UP! Grow UP! 과 현재 자신의 모습을 탐구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I’m ○○○!, 꿈을 담은 나무통기타를 만들어 연주에 맞춰 꿈을 응원하는 연주해 Dream!, 자신을 빛낼 수 있는 장점을 담는 거울 만들기 체험 나만의 Star!를 운영해 박람회를 찾은 청소년 및 가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용인시와 청소년미래재단을 홍보함으로써 전국에서 찾아온 참가자들에게 용인시의 주요 관광지를 알리는 역할과 청소년미래재단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 홍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이끌 수 있었다.

    재단 관계자는“전국의 청소년관련기관 및 시설이 모인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와 같은 행사에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