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 2016 청소년페스티벌··오는 28일 전곡항 '열려'

기사입력 2016.05.20 05: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2016 청소년페스티벌이 오는 28~29일 양일간 모두의 Dream! 다함께 그림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곡항에서 열린다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2016 청소년페스티벌이 오는 28~29일 양일간 모두의 Dream! 다함께 그림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곡항에서 열린다.

    시에 따르면 시가 주최하고 화성시문화재단 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청소년 모두가 주인이 돼 청소년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청소년! 우리들을 위한 우리가 만들어 가는 축제로 꾸며진다.

    시는 관내 중·고등학교 및 청소년 동아리들이 자신들만의 특색에 맞춘 다양한 체험부스 청소년 문화공연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오는 28일 오후 2시에는 청소년 모범표창 청소년헌장낭독과 함께 청소년의 달 기념식이 개최되 꿈을 향한 드림콘서트 로 걸그룹 배드키즈, 황인선, H.U.V(걸그룹)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국내 인기가수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날 행사장 곳곳에서 로봇체험, 재활용기부 저금통 만들기, 부채만들기, 팔찌 만들기, 제과제빵 체험 다양한 체험부스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민들에게도 볼거리와 즐길거리 모두를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