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 오는7일··동탄 2신도시"축제의 한마당 열린다"

기사입력 2016.04.21 23: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대표시민참여형 축제인 봄사랑 가족축제가‘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라는 주제로 오는 7일 동탄 2신도시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광교저널 경기.화성/고연자 기자]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대표시민참여형 축제인 봄사랑 가족축제가‘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라는 주제로 오는 7일 동탄 2신도시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시에 따르면 시가 주최하고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동탄 2지구 내에서 ‘통! 통! 통!(소통, 형통, 화통)’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전시, 특집 공개방송으로 꾸며진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프닝 공연 ‘Spring’를 시작으로 코믹 마임극 거리공연과 슬랩스틱 코믹 인형극이 열린다 이어 5시에는 ‘특집 공개방송’으로 나인뮤지스 김정민 박기영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축제의 분위기가 더해질 전망이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화성시 봄사랑 가족축제가 신도시 개발로 다양한 구성원이 늘어난 화성시에 꼭 필요한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