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주군,「찾아가는 간부회의」첫 개최

기사입력 2013.06.03 21: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여주군은 지난 3일, 오전 7시 30분부터 2시간가량 여주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김춘석 여주군수, 안경엽 부군수 및 전 실과소단장, 주민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간부회의를 처음 개최했다.

     

     찾아가는 간부회의는 매주 월요일, 목요일 군수실과 부군수실에서 실시하던 간부회의를 각 읍면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주민들도 직접 참여해 지역 현안 사항 등을 서로 협의한다.

     

    이날 회의는 여주시 설치 준비 상황을 안내하고 여주읍내 실과소단별 당면사항 및 여주읍 현안사항을 토의했다.

    실과소별 당면사항으로는 여주∼가남간 도로 확?포장공사, 삼교1리 진입도로 확?포장공사, 황학산 등산로 연결 시설공사, 지방상수도 시설확충사업 추진현황 등이 있었다.

     

    여주읍 현안사항으로는 편리한 통행 및 정주여건을 제공하기 위한 여주읍 교1리?단현2리 아스콘 덧씌우기, 쾌적한 도심환경 조성을 위한 쓰레기 단속CCTV 추가 설치 등이 있었다.

     

     김춘석 군수는 “아스콘 덧씌우기 공사가 금년도내에 될 수 있도록 하고, cctv 추가사업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하며, “여주시 승격을 앞두고 시민으로써의 자긍심을 갖고, 공무원과 주민모두가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여주군의 찾아가는 간부회의는 3일 여주읍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6일 강천면에서 마지막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현장밀착형 간부회의를 통해 읍면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폭넓고 깊이있는 정보 교환을 나누는 등 주민과 함께하는 군정을 추진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