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역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행 프로젝트 참여 작가 모집

기사입력 2022.07.21 1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사진]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지역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행 프로젝트.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작가들의 예술 활동 기회를 제공해 용인시 지역 문화예술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상상그림방 : 지역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행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본 프로젝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전시 참여 희망 작가를 모집할 예정이며, 접수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지원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haelee5@yi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증(등본)상 만 20세 이상의 용인시 거주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총 3명의 작가가 선정되어 각각 3~5점의 작품을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소규모 전시 공간 상상그림방에 전시하고 용인시민과 만날 예정이다.

     

    전시기간은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전시주제인 <어린이>, <상상>, <숲>, <자연>을 표현한 회화 또는 캔버스 작품으로 구성된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상상그림방 : 지역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행 프로젝트>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또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홈페이지 공지사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