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민의 날 기념 용인시의회 의장상 시상

기사입력 2021.09.30 22: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0210930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 김상수 부의장, 황재욱 의원 제26회 용인시민의날 기념식 참석-03.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장은 30일 오전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제26회 용인 시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발전과 체육진흥 발전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시민 18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시의회에 따르면 기념식에는 김기준 의장을 비롯해 백군기 용인시장, 정춘숙 국회의원, 김상수 부의장, 황재욱 의원, 시 관계자, 수상자 등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에이스홀 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별도의 행사 없이 간소하게 치러졌다.

     

    김 의장은 이날 의정 발전 유공자 총 18명에게 용인시의회 의장상을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그동안 용인시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통해 의정 운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김 의장은 “용인시민의 날을 맞아 지역을 위해 헌신해온 시민들께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날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지혜와 경험을 바탕으로 110만 용인특례시의 성공적 출범과 용인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준비에 의회가 더욱 고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