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 청소년지도위원 연합회장 이·취임식 열려

기사입력 2021.05.27 17: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7일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열린 ‘2021년 용인시 청소년지도위원 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오후석 용인시 제1부시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유현희 기자] ‘2021년 용인시 청소년지도위원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27일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열렸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오후석 용인시 제1부시장,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 용인시 청소년지도위원 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 3년간 연합회를 이끌어온 정하용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서제이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정 회장과 김지구 사무국장, 강호정 재무국장, 이창준 사무차장에게 연합회 발전과 화합 및 청소년 선도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오 제1부시장은 “청소년들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연합회가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지도위원 연합회는 유해 환경 감시, 청소년 유익 환경 조성, 청소년 단체 육성 및 지원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