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께나눔 구성농협, 『금융의 날 맞이해 감사패 전달』

기사입력 2020.10.31 02: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운영공개 (1).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안준희 기자] 경기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은 지난 28일 구성농협 3층 대강당에서 임원, 대의원 등 관계자들과 우수고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4분기 운영의 공개를 개최하며,‘2020 상호금융 우수고객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염준호님.JPG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이 ‘금융의 날’을 맞아 본점, 지점에서 추천을 받은 우수고객인 염준호님에게 상호금융발전 도모와 감사의 의미로 농협중앙회장 명의의 감사패와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윤성준님.JPG

    ▲구성농협 최진흥 조합장이 ‘금융의 날’을 맞아 본점, 지점에서 추천을 받은 우수고객인 윤성준님에게 상호금융발전 도모와 감사의 의미로 농협중앙회장 명의의 감사패와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농협중앙회 시상식 장소가 아닌 구성농협 대강당에서 최진흥 조합장이 전수했다.

     

    최진흥 조합장은 “항상 농협 상호금융을 이용해 주시는 지역주민과 농업인 조합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객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노력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성농협은 코로나19를 비롯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농업·농촌 발전과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며, 경제적·정신적·신체적인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과 복지 사각지대 노인들에게 일상생활지원을 비롯한 각종 필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가노인복지센터 운영을 통해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