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회]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하얀세상과 M0U 체결’

기사입력 2018.04.06 19: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하랑에서는 지난 5일 ㈜하얀세상과 청소년환경교육을 위한 사업업무협약(MOU)를 진행했다.

    [광교저널 경기.용인/최현숙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이하 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하랑에서는 지난 5일 ㈜하얀세상과 청소년환경교육을 위한 사업업무협약(MOU)를 진행했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에게 환경안전 및 환경보존에 대한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얀세상과 사업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정기적으로 환경교육을 실시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자 한다.

    미래재단 관계자는"환경교육은 월마다 커리큘럼이 구성돼 청소년들은 용인자연휴양림 견학을 통해 숲체험해설, 자연물 알아보기, 곤충탐구, 미세먼지 잡기 등 다양한 환경교육을 지원한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관계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시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방과 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상담 등 종합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