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기태, 다솜식품 연계, 김치 후원품 전달식 가져

기사입력 2020.06.10 0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SC_0090.JPG


    [광교저널 경기.용인/안준희 기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는 9일 다솜식품과 연계해 어르신들을 위한 김치(5kg) 150박스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다솜식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관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하고자 하는 뜻을 복지관으로 전달했으며, 후원품 전달식은 다솜식품 사업장(처인구 이동읍 서리로 138)에서 진행됐다.

     

    후원 전달된 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비대면으로 배달을 할 예정이다.

     

    다솜식품 윤연숙 부사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 이지만, 코로나-19로 더 어려운 시기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의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김치를 후원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 경제 위기 극복에 적극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말도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함께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자 몇 배의 정성을 담아 지원해주신 후원품들이라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다솜식품의 따뜻한 정성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배달할 것이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로우신 어르신들에게는 더욱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솜식품은 지역사회 다양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기업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backward top home